[코로나19 함께 극복합시다]18~19일 농특산물판매장서
사전예약제·최대 40% 할인

[강원도민일보 진교원 기자]코로나19 영향으로 경영난 등에 봉착한 인제지역 농민과 기업에 도움을 주기 위한 특별장터가 드라이브스루 형식으로 진행된다.16일 인제군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제품 판매와 판로 확보 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내 농가와 업체들의 고충을 덜어주기 위해 지역산 신선 농·특산물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에누리 장터가 마련된다.

에누리장터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맞춰 드라이브 스루 형태로 18일부터 19일까지 2일간 인제 농·특산물판매장에서 진행된다.이번 행사에는 청정지역에서 나오는 봄나물인 명이,곰취 등과 버섯류,장태류,꿀 등 70여개 품목으로 최대 4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제품 구매자들은 차에서 내리지 않고 안전하게 사전 예약된 물품을 확인 후 가져가면 된다.온라인 ‘인제 에누리장터’를 통해 물품을 사전 예약해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온라인 예약구매시 당일 3만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갖는다.

이와 함께 농산물 구입을 원하는 당일 구매자도 인제농·특산물판매장의 드라이브 스루존에서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군은 앞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거리두기가 계속 연장될 경우 내달에도 드라이브 스루 형식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진교원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