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세계 속 평창’ 올림픽 붐업 앞장

수원 문화의 전당서 희망 콘서트
출향도민·수원시민 캠페인 참여

임설아 2017년 03월 21일 화요일
▲ 염태영 수원시장이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 반다비,수호랑과 수원 U-20 마스코트 차오르미와 함께 ‘평화의 벽& 통합의 문’ 건립 캠페인에 동참했다.
▲ 염태영 수원시장이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 반다비,수호랑과 수원 U-20 마스코트 차오르미와 함께 ‘평화의 벽& 통합의 문’ 건립 캠페인에 동참했다.
지난 18일 수원 경기도 문화의 전당에서 개최된 2018평창동계올림픽 성공기원 희망콘서트에 앞서 운영된 강원도 특산물 장터에서는 평창동계올림픽 홍보와 함께 ‘2018평화의 벽&통합의 문’ 건립 캠페인이 전개됐다.
이날 출향 강원도민들과 수원시민들은 ‘평화의 벽&통합의 문’ 퀴즈맞추기 코너 등에 참여해 평화의벽 건립에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평화의 벽&통합의 문 건립장소를 맞춰 동계올림픽 로고가 새겨진 컵과 담요를 받은 수원 매탄동의 황은진씨는 ‘우리나라가 잘 사는 나라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국민 여러분 화이팅!’이라는 평화메시지로 평화의벽 건립에 참여의지를 나타냈다.
평창동계올림픽 붐업에 힘을 보태고 있는 강원도SNS서포터즈들도 평화의벽&문 캠페인 부스를 찾아 SNS홍보를 약속했다.강원SNS서포터즈에 새롭게 합류하게 되었다는 최상영씨는 “동계올림픽과 평화의벽&문이 전국적으로 알려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 염태영 수원시장,수원시민,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반다비와 수원 FIFA U-20월드컵 코리아 2017 마스코트 차오르미가 평화의벽&통합의문 건립캠페인에 동참했다.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http://www.kado.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HOT 포토
강원도민일보 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