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믿을 수 있는 아파트 태백 장성 동아라이크텐”

지상15층 202세대 3개동 구성
정밀안전진단 A등급·분양보증
레저·교육·문화·교통 이용 편리
장성지역 뉴딜사업 투자 가치

김우열 2018년 05월 15일 화요일
▲ 태백 장성 동아라이크텐 조감도.
▲ 태백 장성 동아라이크텐 조감도.
태백 장성동에 신규 아파트가 들어서 프리미엄 주택 보급에 중추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동아건설산업은 장성동 167-15번지에 지하 1층,지상 15층 규모의 ‘태백 장성 동아 라이크 텐’을 분양한다.아파트는 202세대(83㎡형,116㎡형)에 총 3개동으로 구성됐다.장성동 일대 신규 아파트 공급은 4년만이다.동아 라이크 텐은 우수한 자연환경과 태백산국립공원을 끼고 있는 친환경 아파트이다.

고급마감재를 사용하고 전세대가 남향으로 배치된다.아파트단지에는 다양한 레저시설도 들어선다.평창동계올림픽 호재로 국도 등 교통망도 확충됐다.정선 하이원리조트와 태백 오투리조트 등 유명 숙박시설도 인접해 있다.올 여름 정선 하이원 워터월드도 문을 연다.태백을 비롯 인접 지역의 관광 및 개발계획이 기대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아파트단지는 경찰서,병원,농협 하나로마트,교육청,소방학교,365세이프타운,초·중학교 등 편의·문화·관광시설과 인접해 있는데다 도심이나 주변 지역 이동을 위한 교통도 편리하다.아파트가 분양되면 무주택 서민을 비롯 강원랜드 직원 및 인근 지역 주민들의 주택난 해소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특히 태백시 장성탄탄마을이 국토교통부 공모사업인 ‘도시재생 뉴딜사업 주거지원형’ 에 선정,투자가치 또한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도시재생 뉴딜사업은 장성지역의 삶의 질과 발전을 10년 이상 앞당기는 절호의 기회이다.오는 2021년까지 9만5739㎡ 면적에 사업비 449억3700만원이 투입돼 쇼핑·문화 등 생활 인프라가 들어서면 아파트 주거환경 개선은 물론 지역발전,도시균형발전에 획기적인 전기를 마련할 것으로 전망된다.

동아건설산업은 동아 라이크 텐을 태백 최고의 주거 명품으로 건설한다는 계획이다.61년 전통의 동아건설산업은 사우디아라비아,리비아 등지에서 세계적 명성의 건축·토목 프로젝트를 다수 시공했고 용산더프라임,천안역사 동아 라이크텐 등 국내 건설 경험도 풍부하다.분양홍보관은 장성동 147-2에 위치해 있다.1차 계약금은 분양가의 5%이다.2차 계약금과 중도금은 무이자로 제공된다.문의는 033-582-7003으로 하면 된다.

동아건설산업 채경섭 분양소장은 “‘태백 장성 동아 라이크 텐’은 정밀안전진단평가에서 A등급을 획득했으며 분양보증까지 완료된 믿을 수 있는 아파트”라며 “새 아파트 공급이 부족한 장성동에 모처럼 분양되는 물량으로 개관 전부터 수요자들의 문의와 함께 많은 방문객들이 분양홍보관에 몰리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http://www.kado.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