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강원FC, 성남FC에 짜릿한 역전승

김지현 극장골로 2대 1
리그 3연승, 25일 제주전

한귀섭 panm241@kado.net 2019년 05월 20일 월요일
강원도민프로축구단 강원FC가 수중전으로 펼쳐진 성남과의 경기에서 경기종료 직전 김지현의 결승골에 힘입어 리그 3연승을 달렸다.강원은 19일 성남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2019 12라운드 성남FC과의 경기에서 제리치의 동점골과 김지현의 극장골이 터지며 2대1로 역전승을 거뒀다.

강원FC는 경기 초반부터 승부의 추를 가져오기 위해 성남FC를 몰아 붙였다.하지만 전반 12분 성남이 서보민이 사이드에서 올린 크로스를 최병찬이 강원 수비 뒷공간으로 들어가면서 헤더골로 강원의 골망을 흔들었다.반격에 나선 강원은 실점 3분만에 신광훈의 크로스를 받은 제리치가 성남 골문 구석으로 넣으며 시즌 3호 골을 성공시키며 동점을 만들었다.

1-1로 전반을 마친 양 팀은 후반 중앙에서 치열하게 맞붙었다.강원은 정조국과 윤석영을 빼고 김지현과 강지훈을 투입하며 전술에 변화를 주며 승리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다.양 팀은 이날 수중전 속에 6장의 경고를 받으며 혈전을 벌였다.승부는 경기 종료 직전 터졌다.후반 추가 시간 막판 첫골을 어시스트한 신광훈이 또다시 우측에서 올린 크로스를 골문 안쪽에 있던 김지현이 자신의 시즌 네번째골을 차 넣으며 강원의 3연승을 신고했다.

강원은 25일 오후 7시 춘천송암스포츠타운에서 제주를 상대로 4연승에 도전한다. 한귀섭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http://www.kado.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