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홍천군, 제54회 강원도민체육대회 막바지 준비 한창

유주현 joohyun@kado.net 2019년 05월 26일 일요일
홍천군이 제54회 강원도민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한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활짝 펼쳐라 건강놀이터 홍천에서’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되는 홍천 강원도민체육대회는 오는 30일 태백산 천제단과 홍천강 발원지 서석면 미약골에서 성화채화를 시작으로,31일 오후 5시30분 홍천종합운동장에서 개회식을 열전 5일간 일정에 들어간다.개회식은 카운트다운 쇼를 시작으로 환영 퍼포먼스,지역문화 공연,군 장병들이 펼치는 태권도 공연,홍천정명 천년 새로운 천년의 시작을 알리는 천인천색의 홍천,새로운 천년의 꿈 등 다채로운 식전 행사로 진행된다.이어 개식통고,선수단 입장,개회선언,허필홍 홍천군수 환영사,최문순 지사의 대회사,선수 및 심판대표 선서,성화점화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또한 인순이,에일리,모모랜드,신유,SF9 등 인기가수 초청 공연이 더해져 강원도민 화합의 한마당이 연출된다.

군은 개회식이 열리는 31일 오후 2~10시까지 개회식 셔틀버스를 30분 간격으로 운행해 관람객들의 편의를 도모할 예정이다.허필홍 군수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놀이터 홍천에서 펼쳐지는 제54회 강원도민체육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강원도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주현 joohyun@kado.net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http://www.kado.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