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주민 화합·나라사랑 되새기며 힘찬 레이스

홍천군민달리기대회
주민 등 1000여명 5㎞ 질주
이상호씨 최고령 참가상

권재혁 kwonjh@kado.net 2019년 06월 24일 월요일
▲ 지난 22일 홍천군청 앞에서 열린 군민달리기 대회 참가자들이 출발하고 있다.
▲ 지난 22일 홍천군청 앞에서 열린 군민달리기 대회 참가자들이 출발하고 있다.

홍천군민 달리기대회가 지난 22일 오전 군청 광장에서 주민,군장병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강원도민일보와 홍천군이 공동 주최하고 체육회·육상연맹이 주관,군의회·교육청·경찰서·대명리조트·하이트진로·농협군지부·홍천신협이 후원한 이번 대회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 사랑과 주민 화합을 다지며 형제주유소∼홍천주유소∼홍천읍사무소∼버스터미널∼잣고개 중턱∼홍천여고∼강룡사∼군청광장으로 돌아오는 5㎞ 코스에서 진행했다.신협은 바나나 1000개와 음료수를 나눠 줘 호응을 얻었다.박기출 육상연맹 이사는 군민달리기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이상호(85)씨가 최고령,사재이(4)군이 최연소 참가상, 6명이 참가한 신선해 씨 가족이 최다 가족상을 수상했다.참가자들은 김치냉장고,세탁기,TV,자전거,오션월드 이용권 등 600여점의 경품 추첨을 할 때마다 환호를 올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허필홍 군수,문상식 11기계화보병사단 참모장,신영재·신도현 도의원,남궁규 소방서장,정관교·최이경 군의원,오인철 도 건설협회장,박정균 농협지부장,박주선 문화원장,김기중 예총회장,박상록 체육회 실무부회장 등 기관사회단체장들은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허필홍 군수는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도움에 힘입어 도민체전을 성공리에 마칠 수 있었다”라며 “군민 달리기를 통해 건강을 다져 힘찬 생활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권재혁 kwonjh@kado.net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http://www.kado.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원도민일보 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