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민일보 네이버·카카오 뉴스채널 구독하면 최신형 맥북과 갤럭시패드, 그리고 레고랜드 입장권과 삼악산 케이블카 이용권 등 풍성한 경품이 쏟아져요.”

강원도민일보가 지역 언론사 중 최초로 네이버와 카카오에 동시 입점하면서 풍성한 ‘구독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강원도민일보는 창간 30주년과 국내 양대 포털 입점을 기념해 구독자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합니다. 참여방법은 먼저 네이버·카카오 모바일 홈에서 강원도민일보 채널을 구독하면 됩니다. 구독 화면을 캡처하거나 휴대폰으로 찍어 강원도민일보 홈페이지와 모바일 응모창에 사진과 이름, 연락처를 함께 남기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추첨을 통해 맥북(1명), 아이패드(1명), 갤럭시 패드(1명), 춘천 레고랜드 입장권 2매(10명),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이용권 2매(10명), 강릉 아르떼뮤지엄 입장권 2매(10명) 등 다양한 상품을 드립니다.

설 연휴 기간동안 가족·친구·지인들과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면 당첨 확률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한 다음날인 21일부터 2월 28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경품 당첨자는 3월 7일에 발표합니다. 강원도민일보는 국내 양대 포털인 네이버·카카오 입점을 계기로 디지털혁신 선도 언론사로 우뚝 설 것을 약속드리며 독자분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바랍니다.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