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철원 작은영화관 뚜루 전경.
▲ 철원 작은영화관 뚜루 전경.

철원 작은영화관이 영화관 취식 제한 해제에 따른 무료 팝콘 이벤트를 진행한다.

철원 작은영화관은 영화관 음식물 취식제한 완화에 따라 영화관에서 즐길 수 있는 ‘GOOD BYE 코로나! 어쩔영화! 저쩔팝콘!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철원읍 뚜루영화관과 갈말읍 삼부연영화관 등 2곳에서 오는 5월 1일부터 15일까지 영화관을 이용하는 관람객에게는 무료로 팝콘을 증정한다. 철원 작은영화관은 27일 몬스터아카데미 상영을 시작으로 무료 팝콘 이벤트 기간인 오는 5월 4일 닥터스트레인지와 배드가이즈, 5월 5일 수플레 섬의 비밀이 상영된다. 또한 오는 5월 5일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삐에로 풍선나눔 특별이벤트를 실시, 어린이들에게 뜻깊은 영화 관람의 시간을 갖게 할 예정이다.

한편 5월 1일부터는 영화관 음식물 취식제한 완화에 따라 팝콘과 나초, 버터오징어 등의 스낵류와 함께 음료를 판매해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코로나19 이전의 소중한 일상이었던 먹으면서 즐기는 영화 관람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게 됐다.

철원문화재단 관계자는 “영화관 취식제한 해제로 팝콘 등 다양한 먹거리로 극장 나들이가 더욱 즐거워지고 5월에는 상반기 기대작인 닥터스트레인지 개봉을 시작으로 인기 영화들의 상영이 예정돼 있다”고 말했다. 이재용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