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안 질의응답, 인수작업 속도
주요사업지·시설물 방문 예정

▲ 양구군수직인수위는 지난 10일부터 14일까지 양구문예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서흥원 당선인과 위원, 군청 부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군정현황·주요현안 업무보고회를 열었다.
▲ 양구군수직인수위는 지난 10일부터 14일까지 양구문예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서흥원 당선인과 위원, 군청 부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군정현황·주요현안 업무보고회를 열었다.

지난 7일 출범한 민선8기 양구군수직인수위원회(이하 인수위)가 첫 공식활동인 군정현황·주요현안 보고 청취를 마치고, 군수직 인수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인수위는 서흥원 당선인과 위원, 군청 부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10일부터 14일까지 양구문예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군정현황·주요현안 업무보고회를 열어 각 부서로부터 업무를 보고받았다. 보고회는 각 부서장들로부터 기본현황과 지연되고 있는 사업, 당면 현안사업 등을 당선인과 인수위원들이 보고받은 후 질문하고 응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서흥원 군수 당선인은 “민선7기의 성공적인 정책은 유연하게 이어나가고 문제점이 있거나 지연되고 있는 사업 등은 재검토하는 등 군민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추진하고, 새로운 변화도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역경제 활성화, 군민 소통, 행정복지, 산업도시문화 등 4개 분과위원회를 두고 15명의 인수위원으로 구성된 인수위는 향후 주요사업 대상지와 시설물들을 방문할 예정이다.

이동명 ldm@kado.net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