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리조트 이달 초 숙박시설 개장
강원 대표 고품격 랜드마크화 기대

HDC리조트(대표 조영환)가 원주에 힐링·레저 복합문화공간인 ‘성문안’을 오픈했다.

지정면 월송리 일대 270만㎡ 규모의 성문안은 최고급 숙박시설을 비롯해 웰니스, 트레킹, 골프, 식음, 예술, 문화 등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이달초 가장 먼저 개장한 성문안 클럽하우스와 프리미엄 골프 코스(18홀), 트레킹 코스를 시작으로 파크 하얏트 호텔,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독채형 주거공간인 성문안 하우스, 프리미엄 빌라, 4만㎡ 규모의 수목정원, 문화·레저시설이 순차적으로 문을 연다. 지난달 29일에는 파크 하얏트 브랜드가 성문안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 한층 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추천 웰니스관광지에 이름을 올린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정선에 이어 원주 성문안에 문을 연다. 40㎞ 길이를 자랑하는 트레킹 코스 ‘다둔길’은 이달 중 오픈 예정으로 추후 풍수원 성당, 배론 성지를 잇는 천주교 순례길과 연결된다. 조영환 대표는 “프리미엄 퍼블릭 골프 코스와 클럽하우스의 피오레토 레스토랑 오픈을 시작으로 다양한 시설을 단계별로 조성, 도를 대표하는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혜민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