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상 - 서울에프엔비·한얼싸이언스

▶장려상 - 세린식품·대금종합건설

본사·하이원·강원경총 주관… 시상식 내달 5일 하이원호텔

한국고용정보(대표 손영득·춘천)가 제2회 강원고용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강원도민일보는 28일 오전 본사 소회의실에서 방명균 강원도민일보 상무이사 주재로 장철규 도 경제진흥국장, 박동언 강원경영자총협회장, 조대인 고용노동부 춘천고용센터장, 염돈민 강원발전연구원 선임연구위원, 방만승 한국은행 강원본부 업무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강원고용대상 최종심사 회의를 열고 한국고용정보 등 부분별 5개 수상업체를 선정, 발표했다.

강원도민일보와 하이원리조트, 강원경영자총협회가 공동주관한 강원고용대상은 대상에 이어 우수상에 횡성의 서울에프엔비(대표 오덕근)와 태백의 한얼싸이언스(대표 심봉섭·폐광지역부문)가 선정됐다. 장려상은 장애인·여성부문에 춘천의 세린식품(대표 조병규), 건설부문에 원주의 대금종합건설(대표 최인식)이 각각 수상 업체로 결정됐다.

대상 수상업체에게는 상금 2000만원과 상패가 주어지며 우수상에게는 상금1000만원과 상패, 장려상은 상금 500만원과 상패가 각각 수여된다.

대상을 수상한 한국고용정보는 반듯한 시간제 일자리 창출, 맘(mom)편한 직장만들기, 어린이 보육시설 및 편의시설 설치·운영 등으로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편 제2회 강원고용대상시상식은 오는 9월5일 오후 5시 하이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강원사랑 3대기획 행사와 함께 열린다. 조형연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