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도의회 일정 실시간 중계

 

‘강원도민일보TV를 켜면 강원도의회와 강원정가의 움직임이 보입니다.’

강원도민일보TV가 8일부터 ‘민의의 전당’인 강원도의회 주요 일정을 전국에 실시간 생중계합니다.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와 일반PC를 통해 제공되는 강원도민일보TV는 강원도의회 개·폐회식과 도정질문,행정사무감사 등 민생과 직결되는 현안을 다루는 강원도의회의 모든 것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게 됩니다.

또한 강원도와 도의회가 올해 처음 실시하는 도산하기관장 인사청문회도 생중계할 예정입니다. 생중계된 내용은 당일,주요 회의내용은 다음 날 신문 지상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첫 중계는 8일 오후 4시에 열리는 도의회 제256회 임시회 본회의 개회식입니다. 이번 임시회에서 실시되는 2016년도 제2차 도정질문 현장도 실시간 독자와 도민들을 찾아갑니다.

최문순 도지사와 민병희 교육감이 10명의 도의원들과의 1대1 질의응답을 통해 지역 현안을 점검하는 장입니다. 이와 함께 지난 국회의원 선거와 대선,지방선거를 주도해 온 강원도민일보 정치부 기자들과 18개 시군 주재기자들이 한 주간의 강원정가 이슈를 집대성한 ‘금주의 강원정가’도 강원도민일보TV를 통해 받아보실 수있습니다.

강원도의회의 숨소리까지 확인할 수 있는 강원도민일보TV의 강원도의회 생중계에 독자와 강원도민,출향 도민분들의 많은 시청 바랍니다.


오늘의 도의회 생중계 = △제256회 제1차 본회의 △5분발언 : 유정선(비례·새누리당) 의원


■ 시청방법 : 강원도민일보 홈페이지(www.kado.net), 모바일앱, 유튜브에서 강원도민일보 검색 후 동영상 클릭

※ 스마트폰 Play 스토어에서 강원도민일보 앱을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편리하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