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민 달리기대회 800여명 참가
개선문 아치·시간체크 전광판 호응

▲ 제17회 홍천군민달리기대회가 2일 홍천군청 광장에서 군민과 군장병 등 8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홍천일원 5㎞코스 구간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홍천군민의 건강과 화합을 다지는 제17회 홍천군민달리기대회가 지난 2일 오전 홍천읍내 일원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홍천군과 강원도민일보가 주최하고 홍천군체육회와 홍천군육상연맹·연합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비가 오는 가운데서도 군민과 군장병 등 800여명이 참가해 홍천군청 광장을 출발,형제주유소,홍천읍 사무소를 거쳐 홍천여고,강룡사,홍천군청 광장으로 들어오는 5㎞코스 구간을 달렸다.

특히 올해는 개선문 아치를 군청 입구에 설치하고,참가자들이 5㎞를 달린 시간을 체크할 수 있는 선거용 전광판도 배치해 참가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또 홍천군자원봉사대학 총동문회,대한적십자사봉사회 홍천지구협의회,홍천경찰서,모범운전자회도 차 봉사와 경품 진행 보조, 참가자들의 안전한 달리기에 일익을 담당했다.

이날 모든 참가자들은 기념품과 함께 지역사회에서 보내온 김치냉장고,세탁고,TV,제습기,자전거,가전제품 등 푸짐한 경품추첨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노승락 군수는 “군민들에게 건강을 잘 지켜달라는 차원에서 개선문 아치와 선거용 전광판을 배치했다”며 “지역발전을 위해서는 군민들의 건강지수가 높아야 하는만큼 이번 달리기대회가 건강한 삶의 지표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대회에는 노승락 군수,황영철 국회의원,박주경 11기계화보병사단장,허남진 군의장,신도현·신영재 도의원,김숙진 경찰서장,신동천 후반기 군의장,박은정 후반기 부의장,김재근 군의원,전명준 군번영회장,안선혁 홍천군체육회 실무부회장,박종성 홍천육상연맹·연합회 상임부회장,최철수 홍천신협이사장,박연원 홍천농협조합장,11사단 각 여단장 등이 참석해 격려했다.

홍천/유주현 joohyun@kado.net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