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더 아카데미 원주권 2기 개강
4개월간 16개 다양한 강좌 진행

▲ 굿리더 아카데미 원주권 제2기 개강식이 31일 오후 호텔인터불고 원주에서 열렸다.

강원도의 미래를 책임질 좋은 지도자를 양성하는 ‘굿리더 아카데미’ 원주권 제2기 개강식이 31일 호텔인터불고 원주에서 열렸다. 강원도민일보가 마련한 지역자치·혁신을 이끌 지도자 최고위 전문과정인 굿리더 아카데미는 앞으로 4개월 동안 지역주권시대의 주역,지방분권과 지역발전의 힘,리더의 스피치 스킬 강화법,출향인사가 본 강원도 등의 강좌와 ‘지방분권시대,굿리더의 역할과 과제’ 집중토론으로 진행된다.

굿리더 아카데미 원주권 제2기 과정은 이날부터 오는 12월 28일까지 국내 최고의 교수와 전문가들의 16개 강좌로 진행된다. 이날 개강식에는 원주권 기관단체 임직원,오피니언 리더,향토기업 CEO 등 각계각층의 수강생 40여명이 참석했다.또한 안종국 굿리더 아카데미 총원우회장과 기수별 회장,임원단,원우 등도 참석해 원주권 2기 수강생들과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고 강원도 인적 네트워크 구축에 나섰다.

김중석 강원도민일보 사장은 “굿리더 아카데미가 핵심주체그룹 및 인적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강원도의 힘을 기르기 위한 전략과 비전을 체계적으로 정립하는 든든한 주춧돌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 상반기 진행된 굿리더 아카데미 원주권 제1기는 51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윤수용 ysy@kado.net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