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홈이앤씨 ‘하이디 울산바위’
호텔식 타운하우스 96세대 분양

▲ 하이디 울산바위 조감도

삼성홈이앤씨가 속초에서 호텔식 타운하우스 ‘하이디 울산바위’를 오픈한다.지난해 스카이씨크루저호텔,삼성홈프레스티지에 이어 3번째 사업장이며 두 사업장 모두 완판에 힘입어 이번에도 완판을 자신하고 있어 주목된다.

전국 국립공원 100경 중 28경이자 국가지정 문화재청 명승 100호로 유명한 울산바위를 조망할 수 있는 최단거리에 위치한 ‘하이디 울산바위’는 동해고속도로 양양~속초 구간의 속초IC에 근접해 접근성도 편리하다. 또 오는 6월 개통예정인 서울~양양간 동서고속도로를 이용할 경우 서울에서 1시간대 접근이 가능한 입지적 장점뿐만 아니라 호텔식 서비스를 도입해 소형평형임에도 불구하고 명품타운하우스를 자처한다.

38.40㎡, 46.38㎡ 각 48실 전체 96세대로 구성된 ‘하이디 울산바위’는 세대전체에 풀퍼니쳐를 비롯해 거실 및 침실에 TV가 무상설치되고 에어컨은 물론 냉장고,세탁기 등이 기본품목으로 제공된다. 또 단지내 부대시설로 야외수영장 및 약 300평 규모의 잔디광장이 조성돼 이용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온천수개발을 통해 겨울에는 야외에서 족욕마사지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또한 시설에 걸맞는 호텔식 메이드서비스를 도입하여 세대별 정리정돈은 물론 청소에서 이불,수건까지 교체해주는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해 세컨하우스로 사용이 가능하다.이와함께 사용자가 사용하지 않는 기간에는 장단기 임대를 통해 일부 수익도 창출할 수 있다. 분양홍보관은 속초시 고속터미널 맞은편에 위치하며 오는 13일 오픈한다. 분양문의 1522 - 8906.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