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전쟁 OUT! 평화 COME!’

한국자산관리공사 강원지역본부

구정민 2017년 05월 18일 목요일
▲ 한국자산관리공사 강원지역본부 이동은 본부장을 비롯한 직원들이 ‘평화의 벽·통합의 문’ 건립 캠페인에 동참했다.
▲ 한국자산관리공사 강원지역본부 이동은 본부장을 비롯한 직원들이 ‘평화의 벽·통합의 문’ 건립 캠페인에 동참했다.
강릉에 위치한 한국자산관리공사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이동은) 직원들이 평화올림픽을 유산으로 남기기 위한 ‘평화의 벽·통합의 문’ 건립에 한마음으로 동참했다.
이동은 본부장은 지난 16일 ‘캠코와 함께 평화올림픽을 성공적으로 치릅시다’는 메시지로 올림픽 성공개최와 평화를 기원했다.또 장명광 부본부장은 ‘전쟁 OUT! 평화 COME!’을 ,서영준 팀장은 ‘하나의 민족,사랑입니다’,배성범 팀장은 ‘대한민국의 영원한 평화가 지켜지기를 기원합니다’,이미경 팀장은 ‘인종,종교 대립없는 세상!’을 각각 메시지로 남겼다.
최윤 노동조합 분회장은 ‘함께 기억합시다,함께 태어났다는 것을’,김종욱 차장은 ‘희망찬 미래를 위한 단 하나의 선택!’,엄성수 차장은 ‘평화,어렵고 힘들지만 가야만 하는 길이다’,김철성 차장은 ‘평화는 서로 노력하는 것’,송우진 주임은 ‘평화를 위하여 오늘도 굳건히 염원합니다’는 내용을 남기며 평화올림픽을 염원했다. 구정민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http://www.kado.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