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평화는 아이들에게 주는 선물”

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

최유란 2017년 10월 11일 수요일
▲ 김미영 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장과 직원들이 ‘평화의 벽·통합의 문’ 캠페인에 동참했다.
▲ 김미영 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장과 직원들이 ‘평화의 벽·통합의 문’ 캠페인에 동참했다.
강원도의 미래를 위협하는 저출산·고령화 문제 해결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가 ‘평화의 벽·통합의 문’ 캠페인에 힘을 보탰다.

김미영 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장(강원도 일자리특보)을 비롯해 양원석 본부장,이영숙 과장 등 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 직원들은 최근 강원도민일보 본사에서 2018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와 레거시 창출을 위한 ‘평화의 벽·통합의 문’ 건립 캠페인에 동참했다.

김미영 지회장은 ‘DMZ! 평화의 물꼬를 트다’라는 메시지를 적으며 세계 유일 분단 지역인 강원도에서 열리는 평창동계올림픽이 평화올림픽으로 승화하기를 염원했다.

양원석 본부장과 이영숙 과장도 각각 ‘미래 아이들에게 주는 선물,평화’ ‘하나되는 평창,꽃피우는 평화’라는 평화 메시지를 남기며 이번 올림픽을 계기로 강원도가 평화의 땅으로 나아가기를 기원했다.

김미영 회장은 “평화는 모든 것의 출발점”이라며 “이번 올림픽 캠페인을 통해 강원도가 분단을 넘어 평화의 상징으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유란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http://www.kado.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