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16일 호텔 객실 및 내부시설 첫 공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16일 오전 레고랜드 호텔에서 미디어 행사를 열고, 오는 7월 개장 예정인 ‘레고랜드 호텔의 객실 및 내부 시설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레고랜드 호텔 송주용 이사의 프레젠테이션을 시작으로, 이후 진행된 그룹 투어를 통해 호텔 객실과 각종 부대 시설을 선보였습니다.

레고랜드 호텔’은 지상 4층으로 이뤄져 있으며, 총 154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프렌즈, 닌자고, 파이러츠, 킹덤 등 인기 레고 시리즈 4개를 테마로 구성되며, 각 크기와 위치에 따라 프리미엄, 스위트, 딜럭스 스위트 등의 카테고리로 나뉩니다.

특히, 객실 내에는 공용 침실 외에 2층 침대가 있는 별도 침실이 마련되어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보다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1층은 체크인 및 체크아웃이 이뤄지는 로비 공간이며, 체크인을 마치고 나면 음악이 흘러나오는 ‘디스코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객실이나 다른 부대 시설로 이동하는 순간에도 방문객에게 끊임없는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호텔 2층에는 유아용 풀 ‘워터 플레이’, 놀이 공간인 ‘어드벤처 플레이’, 기념품 숍 ‘미니 빅샵’ 등의 편의 시설을 비롯해, 조식과 석식을 제공하는 ‘브릭스 패밀리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인 ‘스카이라인 라운지’가 준비됐습니다.

레스토랑은 조식으로 한식 및 양식 메뉴를 뷔페식으로 제공하며, 디너는 샐러드,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등의 다양한 양식 메뉴를 단품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조식은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디너는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스카이라인 라운지에서는 커피나 차 등의 음료나 간단한 식사 뿐만 아니라, 어른들을 위한 주류도 주문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