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대구FC와 홈경기, 야시장 개장

강원FC가 10일 오후 7시 30분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대구FC와 ‘하나원큐 K리그1 2022’ 24라운드 홈경기에 나선다.

이날 강원FC는 더위에 지친 관중들을 위해 ‘강원FC 야시장’을 개장해 홈경기의 묘미를 더한다. 장외행사장은 ‘강원FC 야시장’ 콘셉트로 운영한다. 야시장 하면 빠질 수 없는 닭강정, 함박스테이크, 큐브스테이크, 닭꼬치 등 다양한 먹거리가 준비될 예정이다. 시즌권, 당일 티켓 구매자에겐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강원FC 맥주’를 1캔씩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에선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를 개최해 시원함을 더할 계획이다. 소중한 순간을 추억할 수 있는 ‘강원세컷’과 함께 선수단 팬사인회로 홈 팬들을 만난다.

MD 스토어에서는 구매자 선착순 50명에게 휠라 메시 백을 선물한다. 우천을 대비해 우의 1+1, 우산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홈 유니폼 아동 사이즈를 1만 원 할인해 판매하고 MD 상품 구매 후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뉴랜드올네이처 선크림, 속초아이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경기장 입장할 때 관중들에게 리플릿과 클래퍼, 레모나, 일회용 우의(우천 시)를 증정한다. 하프타임엔 경품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강원한우 15만 원 상당 로스세트와 플라이강원 양양-제주 왕복 항공권, 스퀴즈브루어리 10만 원 상당 식사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강원FC는 이번 홈경기도 춘천시민버스와 협업해 16번 버스의 노선을 연장했다. 10일 오후 4시 35분 춘천역 출발 차량부터 운행 종료 시까지 기존 종점인 삼악호수케이블카 정류장에서 송암스포츠타운 정류장으로 연장해 운행한다. 경기 종료 후 관중들을 위해 송암스포츠타운에서 오후 9시 45분, 오후 10시 15분에 마지막 버스가 출발한다.

심예섭 yess@kado.net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