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크밸리 스키장 전경
▲ 오크밸리 스키장 전경

오크밸리 리조트가 겨울 시즌을 앞두고 2023~2024 스키 시즌권과 윈터 얼리버드 패키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크밸리는 올해 리조트 객실과 부대시설 할인 등 최대 74%의 가격 할인, 인기 제휴 업체 이용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10월 말까지 진행하는 1차 스키 시즌권은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리프트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고 스키나 보드 장비를 보관할 수 있는 시즌 로커(사물함)를 사전 할인 배정받을 수 있는 우선 구매권이 제공된다. 여기에 리조트 객실과 주요 부대시설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이 외에도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음료·놀이시설 무료 이용권과 스키 장비 숍 토레스 3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영월 젊은달 와이파크, 정선 아리힐스 등 입장권 당첨 행운도 만나볼 수 있다.


자녀 동반과 친구, 지인, 가족들과 겨울 여행을 할 수 있는 ‘윈터 얼리버드 패키지’도 마련됐다.

▲ 오크밸리 스키장 야간 슬로프 전경
▲ 오크밸리 스키장 야간 슬로프 전경

패키지는 스키빌리지 객실 1박과 스키 리프트 복합권, 사우나, 실내 수영 입장권, 포레스트 조식 이용권이 포함되며 2인에서 4인까지 인원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오는 30일부터 선착순 예약 가능하다.

한편, 오크밸리 스키장은 올해 스키 입문자를 위한 경사 5도, 폭 120m, 길이 620m의 초급자용 I 슬로프와 중급자용 G, F 구간까지 모두 3개면의 슬로프를 운영할 예정이다.

스키 시즌에는 전문 강사진이 강습을 진행하는 ‘오크밸리 스키&보드 스쿨’ 운영과 어린이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키즈 데이케어’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