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원모  강릉부시장
양원모(56) 강릉부시장은 속초 출신으로 속초고와 방송통신대를 졸업했다. 일자리지원담당을 거쳐 고성부군수, 예산과장, 첨단산업국장을 지냈다. 재난안전실장 재임 중 발령받았다.

문영준  동해부시장
문영준(56) 동해부시장은 동해 출신으로 북평고와 방송통신대를 졸업했다. 도 총무담당, 고성부군수, 산림소득과장 등을 지냈다. 경제자유구역청 총괄본부장 재임 중 발령받았다.

신옥화  태백부시장
신옥화(58) 태백부시장은 태백 출신으로 갑천고와 삼척대를 졸업했다. 태백시 삼수동장과 세무과장, 행정지원국장, 경제복지국장을 지냈다. 도립대 사무국장 재임 중 발령받았다.

정연길  속초부시장
정연길(56) 속초부시장은 삼척 출신으로 삼일고를 졸업했다. 도 항공해운과장, 평창군 부군수, 산림소득과장, 기업지원과장 등을 역임했다. 도 정책기획관으로 재임 중 발령받았다.

김경구  삼척부시장
김경구(57) 삼척부시장은 영월 출신으로 영월고와 방송통신대를 졸업했다. 4차산업추진단장, 데이터산업과장, 산림환경국장 등을 역임했다. 장기교육을 마치고 부단체장으로 복귀한다.

김형진  횡성부군수
김형진(53) 횡성부군수는 춘천 출신으로 춘천고와 강원대를 졸업했다. 도 여성장애인일자리과장, 산림소득과장 등을 역임했다. 장기교육을 마치고 복귀, 횡성부군수로 발령받았다.

지기선  화천부군수
지기선(58) 화천부군수는 춘천 출신으로 강원대를 졸업했다. 통일부 파견 근무를 다녀왔고 회계과장 등을 역임했다. 강원특별자치도 자연환경연구공원 소장으로 재임 중 화천부군수로 발령받았다.

주남석  양구부군수
주남석(55) 양구부군수는 횡성 출신으로 안흥고와 한림정보대(현 한림성심대)를 졸업했다. 강원특별자치도 자연환경연구공원 소장 등을 역임했다. 장기교육에서 복귀, 양구부군수로 발령받았다.

박현봉  인제부군수
박현봉(51) 인제부군수는 태백 출신으로 삼척고와 강원대를 졸업했다. 강원도 환동해본부 기획총괄과장 등을 역임했다. 강원관광재단 본부장으로 재임 중 인제부군수로 발령받았다.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