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더 아카데미 원주권 입학식
10기 과정 강의·워크숍 등 진행
“미래 이끌 특별한 리더 성장”

▲ 2024 굿리더 아카데미 원주권 제10기 과정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이 원주 빌라드아모르에서 경민현 강원도민일보 사장과 신입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유희태
▲ 2024 굿리더 아카데미 원주권 제10기 과정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이 원주 빌라드아모르에서 경민현 강원도민일보 사장과 신입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유희태

강원도민일보 부설 굿리더아카데미 원주권 10기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이 27일 원주 빌라드 아모르에서 열렸다.

이날 개강식에는 경민현 강원도민일보 사장, 김태훈 원주부시장, 이재용 원주시의장, 김기홍 강원특별자치도의회 부의장, 권오광 강원경제진흥원장, 고기연 산림항공본부장, 진기엽 대한석탄공사 상임감사, 이상현 원주문화원장, 원은향 원주시 여성단체협의회장, 박창일 원주권 총원우회장, 김강복 고문을 비롯한 선배 원우들, 10기 수강생들이 참석했다.

22대 총선 출마자인 원주갑 원창묵(더불어민주당)·박정하(국민의힘) 후보, 원주을 송기헌(민주당)·김완섭(국힘) 후보도 참석했다.

이날 선배 원우들이 신입 회원들에게 장미꽃을 전달하며 아카데미 입학을 축하했다.

경민현 사장은 “굿리더 아카데미 원주권 10기 원우가 되신 것을 환영한다”며 “올해로 창간 32주년을 맞은 강원도민일보와 함께 강원특별자치도 시대 원주 미래를 이끌 새로운 리더, 특별한 리더로 성장해 나가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창일 총원우회장은 “우리 다같이 원우회의 힘을 빌려 원주 지역사회의 성장, 발전, 그리고 지역의 가치를 높이는데 일조하는 진정한 리더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축사했다.

원주권 10기 과정은 오는 4월 3일 ‘지방시대·특별자치시대, 강원도의 선택은?’ 특강을 시작으로 12월까지 전문가와 교수진의 강의, 워크숍, 현장학습 등이 진행된다. 권혜민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