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 당구장서 진행
총 상금 360만원 본사 단독 후원

▲ 속초 이스턴관광호텔(회장 배삼준·사진 왼쪽)은 오는 30일 개최되는 ‘제1회 속초 이스턴관광호텔배 강원도 오픈 3쿠션 당구대회’를 앞두고 주최·주관을 맡은 속초시생활체육회(회장 조명수)와 속초시당구협회(회장 임종화)에 후원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속초/김창삼

‘제1회 속초 이스턴관광호텔배 강원도 오픈 3쿠션 당구대회’가 오는 30일 속초지역 4개 당구장에서 개최된다.

속초시생활체육회와 속초시당구연합회가 주최·주관하고, 강원도민일보사가 단독 후원하는 이번 대회에는 도내에서 당구를 즐기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비는 3만원이며 총 상금은 360만원이다.

총 상금은 360만원으로 우승자에게는 상금 150만원과 트로피, 준우승 60만원과 트로피, 공동 3위(2명) 각 30만원과 트로피, 공동 5위(4명) 각 15만원이 수여된다.

또 한 이닝에 가장 많은 점수를 올리거나 가장 짧은 이닝에 경기를 끝내는 하이런·베스트 2명에게는 각 15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하이런·베스트는 예선 성적만으로 선정한다.

경기는 30일 오전 9시30분 민 당구클럽에서 간단한 개회식을 가진 뒤, 소금·청대·빌·민 등 4개 당구장에서 분산해 치러진다.

전 경기는 토너먼트 넉다운제로 30이닝 제한으로 진행되며, 테이블은 국제식 대대가 사용된다.

참가자들은 모자, 트레이닝복, 슬리퍼, 샌들 등을 착용한 상태에서는 대회에 출전할 수 없다.

한편 대회 타이틀사인 속초 이스턴관광호텔(회장 배삼준)은 최근 대회를 앞두고 속초시생활체육회(회장 조명수)와 속초시당구협회(회장 임종화)에 후원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속초/김창삼 chskim@kado.net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