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베스트 모아모아

◇… ‘화제의 복면가왕 스페셜’ <MBC 오전 8:30> 복면가왕이 추석특집으로 200분간 시청자를 만난다. 추석특집 프로그램중 가장 장시간 편성했다. 가왕들의 무대를 돌아보는 한편, ‘복면가왕’을 통해 선보인 레전드 무대, 재발견된 가수들, 최고 반전의 무대들을 카테고리별로 정리해 다시 한 번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전망이다.



아이돌 블라인드 요리대결

◇… 추석특집 ‘어머님이 누구니’ <G1·SBS 오후 5:40> 아이돌과 아이돌의 어머니가 함께 출연해 요리 대결을 벌인다. 각자 어머니가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 블라인드 코칭을 받아 패널들에게 요리를 대접한다. 추성훈, 사유리, 로이킴 등이 출연하며 전현무와 셰프 최현석이 MC를 맡았다.

 

 

스타들의 ‘나홀로 옷입기’

◇… 추석특집 ‘네 멋대로 해라’ <KBS2 오후 6:00> 지난 6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를 찾은 ‘네 멋대로 해라’가 3개월의 재정비를 거쳐 업그레이드된 내용과 출연자로 돌아온다. ‘네 멋대로 해라’는 옷을 주제로 스타일리스트의 도움 없이 나 홀로 옷 입기에 도전하는 스타들의 패션에 대한 다양한 고군분투를 다룬다. 지난 파일럿에서 호흡을 맞춘 정형돈 안정환과 함께 가수 성시경이 합류했다. 직업, 활동 분야, 나이, 스타일 모두 다른 4명 게스트가 각양각색의 매력과 패션 아이템을 보여줄 예정이다.

 

 

[볼만한 영화] “신에게는 아직 12척의 배가”

◇… 명량<KBS2 오후 8:30> 1597년 임진왜란 6년, 오랜 전쟁으로 인해 혼란이 극에 달한 조선. 그에게 남은 건 전의를 상실한 병사와 두려움에 가득 찬 백성, 그리고 12척의 배 뿐. 마지막 희망이었던 거북선마저 불타고 잔혹한 성격과 뛰어난 지략을 지닌 용병 구루지마(류승룡)가 왜군 수장으로 나서자 조선은 더욱 술렁인다. 330척에 달하는 왜군의 배가 속속 집결하고 압도적인 수의 열세에 모두가 패배를 직감하는 순간, 이순신 장군은 단 12척의 배를 이끌고 명량 바다를 향해 나서는데….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