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씨름 지존 가린다

◇…추석특집 ‘강원도 팔씨름왕대회’ <G1·SBS 오전 8:20>

강원도 팔씨름의 지존을 가린다! 선수들의 땀과 열정, 관중들의 뜨거운 응원이 함께 한 이번 대회는 단체전이 새로 도입되는 등 경기 수준이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쌀요리 끝판왕 주인공은?

◇…추석특집 ‘세계미식대전’ <KBS1 오전 10:00> 국내 활약 중인 세계 각국 8인의 셰프들을 선발해 ‘쌀’을 주제로 한 요리대결을 펼친다! KBS 김홍성 아나운서와 가수 홍진영이 진행을 맡았다.

1차 심사는 궁중요리가 한복선, 조리명장 이병우, 맛 칼럼니스트 황광해, 요리연구가 홍신애가 맡았다. 2차 심사는 30인의 일반인 평가단이 참여했다.

 

 

“40분내 세관금고 털어라”

◇…추석특선대작 ‘기술자들’ <G1·SBS 오후 10:05> 뛰어난 금고털이범 지혁(김우빈), 절친한 형 구인(고창석), 최연소 해커 종배(이현우)는 기막힌 솜씨로 철통 보안의 보석상을 털며 순식간에 업계에 이름을 날린다. 이들을 눈 여겨 본 재계의 검은 손 조사장(김영철)은 동북아 최고의 보안을 자랑하는 인천 세관에 숨겨진 고위층의 검은 돈 1500억 털이에 이들을 끌어들이는데….

주어진 시간은 단 40분. 클래스 다른 역대급 비즈니스가 지금 시작된다! 15세 관람가.

 

 

[볼만한 영화] 뉴욕 도심에 떨어진 스머프

◇… 개구쟁이 스머프 <EBS 오전 10:50> 주책이, 똘똘이, 투덜이, 배짱이, 파파스머프와 스머페트… ‘개구쟁이 스머프’가 3D 영화로 다시 태어난다!

평화로운 스머프 마을에 들이닥친 악당 가가멜의 습격! 파란 달이 뜰 때만 열리는 마법의 문을 통해 가가멜을 따돌린 스머프들은 지금껏 한번도 보지 못했던 인간세상, 그것도 가장 화려하고 정신없는 뉴욕 한복판에 떨어지는데…. 전체 관람가.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