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화더빙 주인공은 누구?

◇… ‘무한도전’ <MBC 오후 6:25> 추석을 맞아 색다른 도전에 나선 무도 멤버들~ 추석특선 외화 더빙에 도전하다!

자연스러운 더빙 연기를 위해 성우들에게 직접 더빙 노하우를 배워가며 캐스팅 오디션에 도전하는데…! 과연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가?

 

 

숨은 명곡 되살리기

◇… 추석특집 ‘심폐소생송’

<G1·SBS 오후 10:40> 하루에도 셀 수 없이 쏟아지는 음악들. 하루가 다르게 바뀌는 음악차트. 하나의 앨범이 탄생되기까지 작곡가, 작사가, 가수 등 수많은 사람들의 노력이 뒷받침되지만 그 중 대중의 관심을 받는 음악은 극히 한정적이다.

반짝하고 사라지는 가요계의 급류에 휩쓸려, 제대로 빛을 보지 못한 숨은 명곡을 소생시켜라!



한국 식문화 문화적 분석

◇… 추석기획 ‘이어령의 100년 서재’ <KBS1 오후 8:00> “진지 잡수셨습니까?”가 인사가 되는 나라, 대한민국! 그만큼 우리 민족에게 먹는다는 것은 중요한 일로 여겨진다. 한국인에게 있어 ‘먹는 것’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 이상의 문화적 의미를 담고 있다.

우리만의 독특한 식문화는 우리의 문화자본인 것이다. 의식주(衣食住) 시리즈 중 두 번째, 식(食)을 문화적으로 분석한 이어령! 그가 이러한 우리의 식문화에 담긴 의미와 함께 이를 활용해 미래 푸드 전쟁 속에서 살아남는 방안에 대해 이야기한다.

 

 

[볼만한 영화] 공화국 운명이 달린 선택

◇… 스타워즈 : 클론의 습격 <EBS 오후 11:05> 제다이 기사 오비완(이완 맥그리거)의 도움으로 권좌를 되찾은 아마딜라 여왕(나탈리 포트만 )과 젊은 아나킨 스카이워커(헤이든 크리스턴슨)와의 사이에서 사랑이 싹튼다.

모든 악의 세력은 사라지고 찾아온 평화는 지속될 수 있을것인가. 이 거대한 전쟁 속에서 아나킨과 아마딜라 그리고 오비완은 자신들 뿐만 아니라 공화국의 운명에 영향을 미칠 중요한 선택의 순간에 직면하게 되는데…. 전체 관람가.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