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여자 뒷조사 해보자”

◇… 아침연속극 ‘어머님은 내며느리’ <G1·SBS 오전 8:30>

경숙(김혜리)은 현주(심이영)가 정수(이용준)가 아닌 성태(김정현)와 스킨십을 하며 사랑을 나누는 모습에 분노한다.

경숙과 수경(문보령)은 현주와 성태의 사이를 갈라놓기 위해 흥신소를 통해 여자를 알아보는데….



이산가족 문제 재조명

◇…추석특집 ‘만남의 강은 흐른다’ <KBS1 오전 10:00>

광복 70년을 맞아 KBS가 준비한 대기획‘만남의 강은 흐른다’에서는 세계 방송 사상 최초로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에 등재를 신청한 1983년 KBS 특별 생방송 ‘이산가족을 찾습니다’ 방송을 재조명하고 남북이산가족 문제와 만남의 가능성을 알아본다.

 

 

걸그룹·일반인 듀엣무대

◇… 추석특집 ‘듀엣가요제 8+’ <MBC 오후 9:30> ‘듀엣가요제8+’에서는 국내 최정상 걸그룹 8팀의 대표 멤버들과 일반인이 함께 파트너가 되어 꿈의 듀엣 무대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씨스타 소유, 에이핑크 김남주, AOA 초아, 시크릿 전효성, 미쓰에이 민, 포미닛 허가윤, 애프터스쿨 리지, 마마무 휘인 등이 출연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정상급 걸그룹의 맞대결과 함께 이들이 각자 어떤 일반인 파트너를 만나 훌륭한 조화를 만들어낼지 벌써부터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볼만한 영화] 36시간의 숨막히는 추격

◇…표적 <KBS2 오후 11:00> 그날 밤 모든 것이 시작되었다. 의문의 살인 사건, 누명을 쓰고 쫓기는 여훈(류승룡). 납치된 아내를 구하기 위해 그와 위험한 동행을 시작한 의사 태준 (이진욱).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들을 쫓는 두 명의 추격자 송반장(유준상) 과 영주(김성령). 36시간에 걸친 숨막히고 살이 떨리는 추격! 모두가 그를 쫓고 있다!

특히 여훈 역의 류승룡은 많은 작품에서 다양한 연기를 펼쳐왔지만, 본격적인 액션 도전은 ‘표적’이 첫 작품이다. 15세 관람가.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