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민일보는 지난 1일 단행한 선진국형 판형 변경에 보내 준 독자들의 큰 성원과 격려에 보답하기 위해 경품대잔치를 마련합니다.더 빠르고 편리해진 모바일 강원도민일보와 페이스북페이지를 클릭하시면 대박선물의 행운이 찾아갑니다.강원도민일보앱을 다운받아 설치한 후 아래 3가지 인증방식 중 한가지 방식을 선택해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 이벤트 기간 : 2016년 8월 8일~31일

■ 응모방법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설치 후 리뷰 남기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유저는 플레이스토어에서 강원도민일보 앱을 다운받아 설치한 후 플레이스토어에 리뷰(앱 평가하기)를 남겨주세요.

[플레이스토어 접속 → 검색창에 ‘강원도민일보’ 입력 → 모바일 강원도민일보 설치 → 리뷰(앱 평가하기) 작성]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 생성 후 화면캡처 이메일 신청

아이폰 유저는 사파리 브라우저 주소창에 m.kado.net을 입력하고 강원도민일보웹에 접속한 후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어 주세요. 이후 바탕화면을 캡처하여 이메일(webmaster@kado.net)로 이름,주소,연락처와 함께 캡처 파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사파리 실행 → 주소창에 m.kado.net 입력 → 강원도민일보웹 접속 →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 생성 → 화면 캡처 → 이메일 신청]

 

#페이스북 댓글(캡처이미지 첨부) 남기기

본지 페이스북페이지(www.facebook.com/kadonews)에 접속한 후 공지된 이벤트 게시물 하단에 강원도민일보 아이콘이 보이는 화면을 캡처해 댓글로 첨부해 주세요.

※위 3가지 방식으로 접수된 모든 신청자를 합산하여 추첨합니다.


당첨자 발표 : 9월 5일(월) 강원도민일보 홈페이지
- 신청 시 기재한 연락처로 당첨 및 상품 수령에 관한 안내 문자 발송
※ 공정한 추첨을 위해 엑셀 프로그램의 무작위 메크로 추첨방식을 사용합니다.

문의 : 온라인뉴스팀 033-260-9286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